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



기존의 KT, LG, SK 통신사의 휴대폰은 여러가지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하는등의 장점도 있지만 요금제는 부담일 수 밖에 없습니다.  또한 핸드폰을 잃어버리거나 고장나기라도 한다면 기기 교체 비용도 꽤나 들어가기 마련이죠.


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. 금액 및 사용량에 따라서 여러가지를 직접 비교해볼 수 있답니다.




알뜰폰의 장점은 통신비교 절약되며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변경이 가능하며, 우려되는 통화품질도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.



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를 위해서는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

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단의 메뉴를 보면 가장 우측에 우체국 알뜰폰이라고 있을거에요.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아래에 소개부터 가입절차등을 알아볼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.


우리는 여기서 요금제 항목을 선택해볼께요.




KT, SKT, LG망을 선택할 수 있으며, 구분에서 사용량에 따른 세부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아무래도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분들은 LTE를 주로 선택하겠죠?


통화량이 많지 않은 어르신분들은 3G에 약정 후불 옵션으로 설정하는게 가장 저렴할거에요.



지금까지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 사용량에 따라서 통신비도 절약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.


Posted by Free Bird